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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CASCADE는 뷰어를 따로 제공해 주고 있지만 캐드 커널이 바뀔 경우를 대비해 테셀레이션 기능만 쓰고 OpenGL에 직접 그려서 구현 중임.

아래는 RC카중 가성비로 최고인 중국제 Buggy 모델의 서스펜션 부분에 대한 step 파일이다.


일단 테셀레이션도 어느정도 트라이 과정을 거친 후 코드를 작성해서 잘 표현해 주고 있다.
현재 작성 중인 프로그램은 GPU 기능을 쓰도록 되어 있어서 상당히 빠른 디스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다.

아래는 일부를 확대한 화면인데 edge도 잘 보여줌.
이 edge도 상당히 문제가 많았는데 어떻게 보여줘야 z-fighting 이 일어나지 않고 잘 보여줄지..
상당히 고민하다.. 어느정도 타협점을 찾은 상태이다.

이왕 하는거 당연하지만 edge 피킹 기능을 추가함.

다음 surface 피킹 기능을 구현한 화면.

다음 솔리드 피키 기능을 구현한 화면.

이제 속도를 좀 더 내서 OpenCASCADE의 BREP API들을 Tcl 커맨드로 바인딩해봐야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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