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robin hood hashing

category 블로그 (Blog)/개발로그 (Devlogs) 2024. 3. 12. 13:57

https://github.com/Tessil/robin-map

std::map과 std::unordered_map을 속도면에서 발라버리는.. 헤쉬맵.. 사용법은 std와 동일하다..

단순히 std::map과 std::unordered_map 을 tsl::robin_map으로 바꾸어서 컴파일하니..
노드 1488581 개를 가진 메시를 기준으로..
메시 구조를 빌딩하는 타임이 26초 걸리던 것이.. 18초가 되었다.. 지쟈스..
추가로 clear도 빨라짐..

여러 해쉬 라이브러리와 비교한 밴치마킹 사이트..
https://martin.ankerl.com/2019/04/01/hashmap-benchmarks-03-01-result-InsertHugeInt/

'블로그 (Blog) > 개발로그 (Devlog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ne to Quad shader  (0) 2024.03.12
‘좋은 Mesh’에 대한 5가지 오해  (0) 2024.03.12
PMP 라이브러리 Half Edge 테스트  (0) 2024.03.12
LMDB  (0) 2024.03.09
Crypto++ 을 이용한 암호화/복호화 예제  (0) 2024.03.09